로라 메르시에, ‘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 & 아이라이너 펜슬’ 출시
상태바
로라 메르시에, ‘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 & 아이라이너 펜슬’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8.14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로라 메르시에(Laura Mercier)’가 ‘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 ‘캐비어 아이 라이너 펜슬’을 리뉴얼 출시한다. 

로라 메르시에의 아이코닉한 멀티태스킹 아이 스틱 섀도우인 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는 땀이나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스틱 섀도우로 번짐 걱정 없이 첫 발색 그대로 선명하게 유지 되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크림 텍스처로 눈가에 자극 없이 자연스럽게 블렌딩 되며 다양한 컬러 및 제품을 손쉽게 믹스 & 매치가 가능하다.
 
‘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는 4가지 타입의 텍스처와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기존 인텐스한 펄로 드라마틱하게 반짝이는 크롬 타입, 은은한 펄로 글래머러스한 눈매를 연출하는 쉬머 타입, 뉴트럴 로즈 빛이 감도는 로즈글로우 타입 과 이번 리뉴얼 출시 된 자연스럽고 풍부한 음영으로 그윽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매트 타입으로 베이스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다채로운 룩 연출이 가능하다.

매트 타입에만 함유 되어 있는 히알루론산 유도체와 라즈베리 잎 추출물이 눈 두덩이에 부드럽고 매끄럽게 블렌딩 가능하게 하고, 눈가에 수분을 유지해주고 편안하게 지속할 수 있게 해준다. 프레시 고밀도 피그먼트 성분이 함유되어 프레시한 피그먼트가 보이는 컬러 그대로 선명하게 발색되며 오랜 시간 유지 가능하게 한다.
 
모든 피부에 잘 어울리는 기존 베스트 색상과 새로운 색상으로 구성된 9가지 색상에는 피치, 더스크, 듄, 오 내추럴, 카라멜, 세피아, 브릭, 카페 누아, 다크 코코아가 있다. 

‘캐비어 아이라이너 펜슬’은 번짐 걱정없이 선명하게 지속되는 롱 웨어 아이라이너 펜슬이다. 유수분에 강한 12시간 지속력으로 땀이나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고 번짐 걱정 없이 첫 발색 그대로 선명하게 유지해주는 제품이다. 

젤 포뮬라 형태로 눈가에 자극 없는 부드러운 발림과 쉬운 블렌딩으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고밀도 피그먼트로 한번의 터치로도 선명하고 또렷한 연출이 가능하다.
 
캐비어 아이라이너 펜슬에는 비타민 E, B5 유도체의 풍부한 비타민 성분이 함유되어 편안한 컬러감을 선사한다. 또한 피부에 수분을 선사하는 히알루론산 유도체가 매끄러운 발림성을 선사, 세라마이드 성분이 눈가에 건조함이 적고 색상이 선명하게 발색될 수 있도록 한다.

캐비어 아이라이너 펜슬의 제품 바디는 65% 사탕수수로 만들어졌고, 제품별 컬러를 쉽게 구별할 수 있는 컬러 캡이 특징이다. 컬러는 블루마린, 브론즈, 코코아, 다크 플럼, 에스프레소 브라운, 스모크, 턱시도 총 7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로라 메르시에 신제품은 전국 주요 백화점과 시코르, 온앤더뷰티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로라 메르시에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및 에스아이빌리지를 비롯한 온라인 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사진 로라 메르시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