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여행’위한 아시아나항공, ‘4인 이상 동반 예약 10% 추가 할인’
상태바
‘가족 여행’위한 아시아나항공, ‘4인 이상 동반 예약 10% 추가 할인’
  • 김형훈
  • 승인 2016.01.15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남아 왕복항공권 및 캐리어 증정 이벤트 실시도 함께
2월 15일까지 진행되는 ‘가족 여행’ 할인 이벤트

A380 사진제공: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 A380기종.

아시아나항공(사장 김수천)이 2월 15일(월)까지 가족 단위 여행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간 동안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을 통해 국제선 항공권(한국 출발 한정)을 4인 이상 동반 예약하는 이용객을 대상으로 기준 운임에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탑승기간은 2월 29일(월)까지로 ▲동남아(타이페이, 다낭, 세부, 싱가포르, 푸껫, 코타키나발루)와 ▲미주(뉴욕, 시카고) 등 총 8개 구간으로 한정된다. 특히 뉴욕 노선의 경우, 현재 A380이 주7회 운항을 하고 있어 겨울과 봄 시즌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항공권을 구매한 이용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동남아 왕복항공권, 여행용 캐리어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두성국 여객마케팅 담당 상무는 “사랑하는 가족과의 동반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고 낭만적인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이번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아시아나항공은 더욱 참신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게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