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GC, 가정 건강관리 '유리웰’ 오픈..."지속 모니터링으로 건강상태 확인"
상태바
EDGC, 가정 건강관리 '유리웰’ 오픈..."지속 모니터링으로 건강상태 확인"
  • 박주범
  • 승인 2023.06.26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원다이애그노믹스, 스마트 웰니스 트랙커 ‘유리웰’ 서비스 오픈
이원다이애그노믹스, 스마트 웰니스 트랙커 ‘유리웰’ 서비스 오픈

이원다이애그노믹스(EDGC)가 가정용 건강관리 모니터링 시스템인 ‘유리웰’(Uriwell) 서비스를 오는 30일부터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유리웰은 가정에서 개인용 소변키트로 간편하게 검사하고 스마트폰 앱으로 건강관리하는 서비스다. 유리웰 소변 키트는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외진단의료기기 품목인증을 완료했다.

소변 검사는 검사지에 소변이 닿으면 진단 특정 물질에 의해 색상이 변하는 비색 기술을 활용한다. 앱으로 비색 결과를 촬영하고 내부 알고리즘을 통해 분석하는 방식이다. 소변 내 포도당, pH, 단백질, 잠혈을 검사할 수 있다.

유리웰 키트는 전용앱에 저장된 검사 정보를 바탕으로 정기적인 건강관리가 가능하다. 출시를 기념해 한달간 10% 할인 판매하며,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개인 유전자 분석서비스 '유후(YouWho)'를 무료 제공한다.

EDGC 관계자는 “유전자 분석을 통해 질병 가능성, 부족 영양소, 필요한 운동 등 개인의 유전적 성향 분석과 함께 유리웰을 통해 현재의 건강상태까지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갖추게 됐다”고 밝혔다.

사진=EDGC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