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발효의 촉촉함과 꽃잎 생기 담은 ‘숨37°’ 디어 폴로라 립 트리트먼트 오일 출시
상태바
자연발효의 촉촉함과 꽃잎 생기 담은 ‘숨37°’ 디어 폴로라 립 트리트먼트 오일 출시
  • 박문구
  • 승인 2016.01.12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꽃잎을 입에 머금은 듯 자연발효 립 메이크업 라인 출시
자연스러운 컬러와 보습감으로 촉촉한 입술 연출

T_001 사진제공: LG생활건강/ 자연발효 브랜드 숨37°에서 발효 플라워 성분을 함유한 립 메이크업 라인 ‘디어 플로라 립 트리트먼트 오일 틴트’.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 자연발효 브랜드 숨37°에서 발효 플라워 성분을 함유한 립 메이크업 라인 ‘디어 플로라 립 트리트먼트 오일 틴트’를 출시했다. 100% 식물 고보습 발효 오일이 젤타임 포뮬러에 담겨 입술에 바르자마자 터지면서 풍성한 보습감을 선사해 연약한 입술을 보호하는 동시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연출하고 있다.

올해도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컬러는 바로 ‘핑크’다. 이 핑크를 진하게 표현한 ‘베리 핑크’ 컬러와 ‘핑크’와 ‘오렌지’ 등 자연스러우면서도 화산 입술 연출이 가능한 5가지 컬러로 ‘디어 폴로라 립 트리먼트 오일’이 구성됐다. 특히 숨37° 모델 이나영이 ‘베리 핑크’로 사랑스럽고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완성해 화제다.

한편, 메이크업 시장에서는 립스틱, 립밤, 틴트 등 여러 기능을 한꺼번에 담은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9월 출시된 숨37° 디어 플로라 인챈티드 립크리머 6종은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한 크림 타입의 립 메이크업으로 출시 3개월만에 8만여개가 판매되는 높은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