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로라, 섬세한 레이스 페미닌 무드 가득한 리조트룩 공개
상태바
로라로라, 섬세한 레이스 페미닌 무드 가득한 리조트룩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6.09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렌치 감성의 로라로라(rolarola)가 낭만 가득한 여름 휴가를 위한 23 리조트 컬렉션을 공개했다. 

남프랑스의 여유로운 무드와 몸에 부드럽게 감기는 편안한 소재와 리본과 셔링 등의 로맨틱한 디테일을 믹스해 우아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리조트룩을 선보였다. 

로라로라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보더 칼라와 스트라이프 패턴을 활용한 스윔수트부터 러블리한 레이스 비키니, 수영복 위에 가볍게 걸치기 좋은 가디건과 커버업 스커트를 선보인다. 

 

휴가지에서 근사한 저녁 시간을 위한 블라우스와 원피스, 리조트룩에 완벽하게 매치되는 라피아 햇과 라피아 백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준비했다. 

볼드한 스트라이프가 클래식한 매력을 선사하는 ‘보더 칼라 스윔수트’와 세일러 칼라와 플랩 디테일로 캐주얼하게 연출한 ‘세일러 스윔수트’, 네트라인의 레이스와 셔링 소매로 우아함을 강조한 ‘레이스 스윔수트’는 바디라인을 커버해주는 디자인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착용하기 좋다. 

쇼츠나 스커트 등을 함께 매치하면 쿨한 바디수트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미니멀한 실루엣과 리본 디테일로 페미닌한 무드를 강조한 ‘리본 스윔수트’와 ‘레이스 비키니’는 로맨틱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크롭 스타일의 스트라이프 가디건과 하프 셔츠는 수영복 위에 걸쳐 시크한 커버업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으며 레이스 크롭 블라우스와 니트 슬리브리스 등은 휴가지는 물론 내추럴하고 시원한 데일리웨어로 활용하기 좋다. 

강렬한 햇빛을 막아줄 커다란 챙의 라피아 햇과 선바이져, 리본을 달아 사랑스러운 무드를 강조한 라피아 백 등의 액세서리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여름 휴가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로라로라의 23 리조트 컬렉션은 6월 9일부터 로라로라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 W컨셉 등의 제휴몰과 롯데 영 플라자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로라로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