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라움워치, ‘6월 워치 페어’ 진행... '최대 80% 할인'
상태바
LF 라움워치, ‘6월 워치 페어’ 진행... '최대 80%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3.06.08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의 ‘라움워치’는 오는 19일까지 LF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여름 맞이 ‘6월 워치 페어’ 기획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라움워치는 롤렉스, 파텍필립, 오데마피게 등의 시계를 최대 80% 할인하고 오프라인 매장 방문 사은품과 구매금액대별 증정품을 준비했다.

기획전에서는 라움워치가 추천하는 여름철 시계를 ▲메탈시계 ▲러버시계 ▲나토시계 3가지로 나눠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메탈시계는 물과 땀에 쉽게 변질이 되지 않는 소재를 사용했으며 롤렉스의 ‘서브마리너’와 오데마피게의 ‘로얄오크’ 상품을 추천한다. 러버시계는 고무를 주재료로 한 합성소재 스트랩을 사용했으며 롤렉스의 ‘요트마스터’와 바쉐론 콘스탄틴의 ‘오버시즈 듀얼타임’ 상품을 추천한다. 나토시계는 나일론을 스트랩의 주 재료로 해 통풍과 건조가 빠른 장점이 있다고 설명하며 롤렉스의 ‘데이토나와 ‘지엠티마스터’ 등을 제안한다. 

행사 기간 동안 명품 시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대별로 시계관리를 할 수 있는 ‘워치와인더’를 증정하고 일부 상품에 적용 가능한 추가 7%, 1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또 라움워치 매장에서는 명품시계 정기구독(렌탈) 서비스의 월 구독료를 50%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LF 라움워치 관계자는 “라움워치는 명품시계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시계 매니아들에게 여름철 라이프스타일과 스타일링에 맞는 명품 시계를 제안하고자 다양한 종류의 추천상품과 함께 이번 기획행사를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사진 LF 라움워치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