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픽션, 무더위에도 상큼한 향기로 채울 시트러스 컬렉션 론칭
상태바
논픽션, 무더위에도 상큼한 향기로 채울 시트러스 컬렉션 론칭
  • 이수빈
  • 승인 2023.06.08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논픽션이 여름을 맞아 시트러스의 다채로운 매력을 세 가지 향조로 재해석한 ‘논픽션 시트러스 컬렉션’을 선보인다. 

논픽션의 이번 시트러스 컬렉션은 세계적인 조향사들이 논픽션을 위해 그려낸 고유한 향 내러티브를 담았다. 엄선된 원료만을 사용하되 과시적이거나 인위적이진 않은, 자연스러운 싱그러움을 전한다. 

컬렉션을 구성하는 세 가지 향인 네롤리 드림, 오픈 암스, 심플 가든은 각각 순수한 감정의 시작과 마음을 어루만지는 한낮의 휴식, 여름의 잔상이 어린 정원에서 영감을 얻은 향을 표현했다. 

좌로부터 네롤리드림, 오픈 암스, 심플 가든.
좌로부터 네롤리드림, 오픈 암스, 심플 가든.

네롤리 드림은 손등을 간질이는 맑은 햇살, 바람결에 흐트러진 머리카락과, 옷깃 위에 내려앉은 새하얀 꽃잎의 흔들림의 이미지를 담았다. 새하얀 오렌지꽃, 네롤리의 깨끗함과 은방울꽃의 투명함, 부드러운 머스크향이 잔잔한 여운을 더해준다. 

오픈 암스는 오렌지 나무, 시트러스만이 표현할 수 있는 싱그러운 생명력을 표현했다. 잘 익은 과육, 달콤함을 머금은 꽃잎, 푸른 잎을 매단 여린 가지의 청량함과 짓이긴 껍질한 그루의 비터오렌지 나무를 그대로 보틀 속에 응축한 듯한 향기를 그렸다.

심플 가든은 한여름의 푸른 잔상이 머무는 정원 상념 사이로 스며든 앰비언스 그린이 피워내는 또 다른 계절 얼굴의 이미지를 담았다. 베르가못, 클라리세이지, 시더우드의 차분함을 표현했다.

새로운 여름의 무드를 전하는 논픽션 시트러스 컬렉션은 기존 시그니처 오 드 퍼퓸 30ml와 100ml 외에 세 가지 향을 10ml 용량으로 담은 ‘시트러스 오 드 퍼퓸 미니트리오’와 0.8ml 용량으로 체험할 수 있는 ‘시트러스 오 드 퍼퓸 트라이얼 키트’로도 출시된다. 핸드, 바디 케어 라인에서는 오픈 암스 향이 단독 출시되고, 그 외 다양한 구성의 기프트 세트로 출시된다. 

논픽션 시트러스 컬렉션은  6월 9일부터 논픽션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한남, 삼청, 부산 시그니처 스토어, 현대백화점 판교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논픽션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