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스파클링 주류 ‘지마’ 선봬
상태바
골든블루, 스파클링 주류 ‘지마’ 선봬
  • 박성재
  • 승인 2023.06.05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몰슨 쿠어스(Molson Coors Beverage Company)’의 스파클링 주류 ‘지마(Zima)’를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지마는 몰슨 쿠어스의 RTD(Ready To Drink) 주류 제품 중 하나로 지난 1993년 미국에 처음 출시됐다. 알코올 향이 강하지 않고 달콤, 상큼한 맛과 함께 적당한 탄산감을 갖췄다. 도수는 4도로 275ml 병 제품과 330ml 캔 제품으로 출시된다.

라벨에 부착된 ‘Made To Mix’는 현대 사회의 다양성을 존중하고 화합을 강조한다는 지마의 브랜드 철학이 담긴 슬로건이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관계자는 “특정 마니아층 위주로 소비되던 기존 RTD 제품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종합주류기업으로 한걸음 더 도약하고자 지마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맞아 수도권 지역 대학생 광고 연합 동아리 ‘온애드(ONAD)’와 ‘지마’의 타겟 소비자인 Z세대의 관점에서 제품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 공모전을 진행했다. ▲분석의 적절성 ▲아이디어의 참신성 ▲실현 가능성 ▲프리젠테이션 완성도 등 종합적 기준을 토대로 수상팀을 선정하고 소정의 상금과 상장을 수여했다.

사진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