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의 서재, 5월 인기 도서 발표
상태바
밀리의 서재, 5월 인기 도서 발표
  • 박성재
  • 승인 2023.06.05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리의 서재가 ‘밀리의 서재 회원들이 선택한 5월의 서재’ 차트를 발표했다.

이 달에는 삶이나 관계를 바꾸는 말의 가치를 담은 책들이 인기를 끌었으며 '설득의 심리학 1'이 5월의 서재 차트 3위를 차지했다. 뒤를 이어 '어른의 문장력'이 14위를 기록했다.

단시간에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며 화제가 된 영상을 일컫는 인급동(인기 급상승 동영상) 뒤를 이어 ‘인급오(인기 급상승 오디오북)’가 뜨고 있다. '신경끄기 연습'은 10위에 올랐고 배우 이시우가 낭독한 '종이달' 셀럽 오디오북도 18위에 안착했다. 이어 배우 김영옥이 읽어주는 나태주 시인의 에세이 '약속하건대, 분명 좋아질 거예요'가 26위에 올랐다.

코로나19 팬데믹 종식이 선언된 가운데 단절됐던 것들에 대한 회복이 가장 큰 고민으로 자리 잡으면서 이를 극복하기 위한 교육, 연습법을 알려주는 책들도 주목받고 있다. '홍당무는 이제 안녕'이 16위, '몰입 합본판' '타이탄의 도구들'이 각각 20위, 32위를 기록했다.

호러 전문 소설가인 신진오, 전건우 작가의 공포 소설 '호러만찬회'가 밀리의 서재에서 독점 공개되며 43위에 올랐다. 또 지난 19일 발표된 밀리의서재X쌤앤파커스 ‘기기괴괴한 공모전’의 수상작인 '타인의 방'이 76위에 오르며 순위권에 진입했다. 

밀리의 서재 관계자는 “매월 발표하는 밀리의 서재 도서 차트를 통해 타인의 마음의 방향을 엿보며, 많은 독자들이 자신의 독서 취향을 찾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밀리의 서재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