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슬리, 퍼퓸 핸드크림에 영국 내셔널갤러리 명화가!
상태바
헉슬리, 퍼퓸 핸드크림에 영국 내셔널갤러리 명화가!
  • 이수빈
  • 승인 2023.06.02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헉슬리(Huxley)가 국립중앙박물관의 '거장의 시선, 사람을 향하다-영국 내셔널갤러리 명화전' 개최를 기념해 두 번째 아트 프로젝트 ‘퍼퓸 핸드크림 내셔널갤러리 스폐셜 에디션’을 2일부터 선보인다. 

헉슬리 ‘퍼퓸 핸드크림 내셔널 갤러리 스페셜 에디션’은 지난 해 2월 선보였던 김보희 작가와의 협업에 이어 두 번째로 실시하는 아트 프로젝트다. 영국 내셔널갤러리의 대표작 중 헉슬리 시그니처 향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서양 미술의 거장 반 고흐와 르누아르, 카라바조의 명화 옷을 입은 세 가지 향의 퍼퓸 핸드크림이다.

헉슬리 대표 시그니처 향 ▲‘모로칸 가드너’는 반 고흐의 대표작 '해바라기'가, 사하라 사막 베르베르인들의 자유로운 여정을 감미로운 오리엔탈 향으로 담아낸 ▲‘베르베르 포트레이트’는 카라바조의 대표작 '도마뱀에 물린 소년' 그림이, 푸른 메디나 도심에 가득한 탠저린 나무의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 ▲‘블루 메디나 탠저린’에는 르누아르의 '아스니에르의 센 강'의 작품을 담았다. 

헉슬리 퍼퓸 핸드크림 3종은 선인장 시드 오일과 식물성 버터를 최적의 제형으로 배합하여 풍부한 보습감과 동시에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는 마무리를 선사하며, 헉슬리 시그니처 향으로 마치 니치 향수를 뿌린 듯 오랜 시간 향기가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헉슬리의 ‘퍼퓸 핸드크림 내셔널갤러리 스페셜 에디션’은 카카오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기프트 박스와 메시지 카드가 함께 구성되어 더욱 특별한 패키징으로 만나볼 수 있다. 헉슬리 공식 홈페이지와 홍대에 위치한 시그니처 쇼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그리고 국립중앙박물관 전시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헉슬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