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티르티르의 글로벌 행사 ‘GO! WORLD WIDE TIRTIR!’ 참여
상태바
현빈, 티르티르의 글로벌 행사 ‘GO! WORLD WIDE TIRTIR!’ 참여
  • 이수빈
  • 승인 2023.06.02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르티르(TIRTIR)가 지난달 30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의 도약을 위한 글로벌 행사 ‘GO! WORLD WIDE TIRTIR!’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미 성공리에 진출한 일본 시장을 넘어 세계로 뻗어나가는 티르티르의 글로벌 도약을 위한 자리로서 이유빈 대표와 브랜드 모델인 배우 현빈, 국내외 바이어와 미디어 등 1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행사에서는 이유빈 대표와 현빈이 함께한 토크쇼가 진행되어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제품 테스트, 마술사 이은결의 마술쇼, 럭키드로우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티르티르는 작년 기준 일본 포함 비중화권에서만 약 800억 원대의 매출을 기록했고, 2019년 법인 설립 이후, '천만불 수출의 탑’과 '삼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이날 토크쇼에서 모델 현빈은 가장 좋아하는 티르티르 제품으로 노워시 올인원 스킨케어인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를 꼽았다. 이 제품은 버블의 명가로 자리매김한 티르티르의 대표 제품으로 홈쇼핑 론칭 방송 5분 만에 완판된 바 있다. 각질을 케어하여 피부결을 정돈해주고 영양과 보습을 부여해 피부 탄력을 선사하며, 수분감까지 채워주어 올인원 스킨케어 제품이다.

사진 티르티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