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항공-클락 미모사CC, 항공·골프·호텔 묶은 ‘골프패스’ 출시
상태바
필리핀항공-클락 미모사CC, 항공·골프·호텔 묶은 ‘골프패스’ 출시
  • 박홍규
  • 승인 2023.06.01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항공이 클락 미모사CC와 항공·골프·호텔이 결합된 ‘필리핀항공-미모사 골프패스(PAL-MIMOSA Golf Pass)’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필리핀항공-미모사 골프패스’는 항공권, 골프장, 호텔, 차량 등 필리핀 골프여행에 필요한 모든 요소들을 하나에 담아 최적의 해외 골프 경험을 선사한다. 

필리핀항공과 결합된 클락 미모사CC

또한 1년간 무제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과 회원 우대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필리핀항공-미모사 골프패스’에는 클락 미모사 골프장 라운드 10회 이용권이 포함돼 있다. 라운드 이용권은 회원 본인 및 동반인 모두 사용 가능하며, 카트비, 캐디피, 컨슈머블이 모두 포함돼 있다. 특히 성·비수기 구분없는 티업 시간 우선 예약 보장으로 원하는 이용 일자의 45일 전부터 예약이 가능해 부킹의 어려움을 해소했으며, 비수기에는 2인 플레이도 가능하다. 라운드 이용권을 모두 소진한 후에도 회원 기간 동안 그린피 15% 할인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항공은 필리핀항공 왕복 항공권이 포함돼 있다. 베이직 등급은 왕복 항공권 2매, 플러스 등급은 4매로 구성돼 있으며, 회원 본인 및 동반인 모두 사용 가능하다. 또한 한국 출발편에 한해 수하물 10kg를 추가 지원하며, 추후 항공권 추가 구매를 위한 항공권 할인권도 제공된다.

이에 더해 퀘스트 클락 호텔 클럽의 디럭스룸 6박 이용권도 주어진다. 회원 및 동반인 모두 숙박 기간 내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라운지 체크인, 웰컴 어메니티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필리핀항공-미모사 골프패스’의 가격은 베이직 380만원, 플러스 460만원이며,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위해 200구좌 한정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필리핀항공 #미모사CC #클락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