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서울푸드 어워즈' 선정 발표
상태바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서울푸드 어워즈' 선정 발표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3.05.31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트라가 31일 '서울푸드 어워즈(SEOUL FOOD AWARDS 2023)'를 선정해 발표했다. 

'서울푸드 어워즈'는 식품 산업의 트렌드를 조망하고 국내외 우수 상품을 발굴해 혜택을 제공하고 성장을 지원하는 시상식이다. ▲힐링 ▲이노베이션 ▲푸드테크 ▲기호식품 총 4개 부문별 전문가 심사를 거쳐 선정됐다.

'힐링' 분야에는 대밭고을 영농조합법인의 전통주 ‘대담 13’, ‘대담 15’, 더모어푸드의 고구마 간식 '바삭하고', 칠갑농산의 간편조리식 '들깨 떡국', '들깨 수제비', ㈜로렌츄컴퍼니의 비알콜 와인 '츄퍼뱅쇼 졸린가바' 등이 선정됐다.

'이노베이션' 부문에서는 농업회사법인 ㈜백제의 스낵 '팝떡', ㈜씨월드의 '프로틴 연어칩', ㈜로뎀푸드의 '서울마님 떡마리 6종', ㈜선진FS의 '도쿄멘츠까스', '선진도쿄함바그' 등이 수상했다.

코트라는 이번 서울푸드 어워즈에 선정된 각 기업에 전시장 내 어워즈 특별존에서 제품을 홍보할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코트라 인증서와 인증로고를 발급받아 수출이나 유통, 홍보마케팅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2024년 서울푸드 부스 임대료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달 30일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막한 '서울푸드 2023’은 다음달 2일까지 열린다. 총 39개국, 1316개사, 2515부스 규모로 진행된다.

한국면세뉴스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