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아웃백 골프단·캐디구단 스포츠 마케팅... '골프산업 발전 이바지'
상태바
bhc그룹, 아웃백 골프단·캐디구단 스포츠 마케팅... '골프산업 발전 이바지'
  • 박성재
  • 승인 2023.05.30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c그룹은 지난해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골프단(이하 아웃백 골프단) 창단과 올해 캐디구단을 잇따라 창단하며 골프 산업 발전에 이바지함과 동시에 기업 홍보를 위한 스포츠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나섰다고 30일 밝혔다. 

골프단과 캐디구단이 참여하고 있는 한국여자프로골프(이하 KLPGA) 중계의 지난 2022년 평균 시청률은 약 0.46%로 타 골프 대회 대비 최대 8배가 높다. 

아웃백 골프단은 지난 2022년 골프단을 출범했으며 현재 KLPGA 정규투어에서 활약 중인 유서연 프로와 손주희 프로가 소속되어 있다. 골프단은 시즌 준비와 투어 기간 동안 bhc그룹의 후원을 받고 있으며 소속 선수들은 모자와 의류, 골프백 등에 그룹 로고 등을 부착하고 활동한다. 

유서연 프로는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펼쳐진 E1 채리티 오픈에서 최종 합계 7언더파 209타로 공동 2위를 기록, 데뷔 2년 만에 첫 준우승을 차지했다. 손주희 프로는 지난 2022년 2부 투어인 드림투어에서 3차례 우승하며 올해 처음으로 정규투어에 입성했다.

지난 3월 27일에는 캐디구단을 발족했으며 bhc그룹 캐디구단에는 모두 20인의 투어 캐디들이 소속되어 있다. 캐디구단도 투어 간 모자와 의류 등에 브랜드 로고 등을 부착하여 활동한다. 

사진 bhc그룹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