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스, 48H ‘세컨 스킨 메쉬 매트 쿠션’ 올리브영 단독 선런칭 혜택
상태바
힌스, 48H ‘세컨 스킨 메쉬 매트 쿠션’ 올리브영 단독 선런칭 혜택
  • 이수빈
  • 승인 2023.05.30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힌스(hince)에서 메쉬로 더욱 얇고 촘촘하게 48H 섬세한 실크 피부결을 연출해주는 ‘세컨 스킨 메쉬 매트 쿠션’을 출시한다. 

메쉬 망은 주로 글로우 텍스처의 쿠션에서 볼 수 있었던 형태지만, 힌스는 한 단계 더 나아간 신개념 메쉬 매트 쿠션으로, 촘촘한 메쉬망이 커버 파운데이션의 제형을 미세하게 필터링해 가볍지만 확실한 밀착감을 선사한다.

세컨 스킨 메쉬 메트 쿠션은 여러 번 덧발라도 얇게 블렌딩 되는 입자감이 고운 블렌더블 텍스처로 매끈한 실크-라이크 피부결을 연출하며, 피부 결점을 확실히 커버해주어 실키 매트 피니쉬로 고급스러운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매트 쿠션이지만 피부 속은 건조하지 않고 윤기가 있으면서도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야외 활동이 많은 여름철에도 편안히 활용 가능하다. 

한국 비건 인증원에서 비건 베이스 인증 및 마일드한 저자극 안심 베이스 인증을 완료하였으며 48H 지속력, 안티 다크닝 테스트를 통해 검증된 바와 같이 오래도록 결점없이 깨끗한 피부로 유지해 준다. 

세컨 스킨 메쉬 매트 쿠션은 본연의 피부 톤과 들뜸 없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15호 로지, 17호 포슬린, 21호 아이보리, 23호 샌드 4가지 컬러로 출시, 6월 1일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힌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