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영화 범죄도시3와 콜라보레이션 ‘마석도 바람막이’ 출시
상태바
리복, 영화 범죄도시3와 콜라보레이션 ‘마석도 바람막이’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5.30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복(Reebok)이 영화 범죄도시 시리즈의 신작 ‘범죄도시3’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작년 1269만 관객을 끌어모은 범죄도시2에 이어 세 번째 시리즈로 돌아온 범죄도시3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의 범죄 소탕 작전을 담은 내용으로 3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리복은 일명 ‘마석도 바람막이’와 범죄도시3의 다양한 테마를 모티브로 한 티셔츠를 리복만의 감성으로 선보여, 영화를 패션으로도 즐기고 싶은 대중에게 색다른 재미와 추억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바람막이는 영화 속 마석도 형사의 바람막이를 현실판으로 제작한 의상으로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핵심 아이템이다. 화이트, 그레이, 네이비로 구성된 3단 컬러 블록 디자인에 하늘색 지퍼로 포인트를 준 바람막이로, 극 중 마석도 형사가 자주 착용하는 의상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내구성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해 탄탄한 완성도를 자랑하며 3계절 내내 입을 수 있는 두께감으로 활용도가 높다. 제품의 앞, 뒷면에는 리복 로고를 적용해 브랜드 색깔을 살렸다. 

범죄도시3 테마의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도 출시했다. ▲영화 제작을 위한 감독, 연기자, 참여 스태프, 배급사 등을 소개하는 엔딩 크레딧을 모티브로 한 엔딩 크레딧 티셔츠 ▲강렬한 주먹을 날리는 영화의 명장면 스틸컷을 아트워크로 표현한 펀치 티셔츠 ▲영화의 주인공인 마석도의 웅장한 실루엣을 위트 있는 그래픽으로 표현한 마석도 티셔츠 등 5가지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리복은 범죄도시3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영화 속 마석도 형사의 소지품으로 등장하는 미니 손거울과 증거물 수집 봉투 등을 모티브로 ‘마석도 검거키트’ 굿즈를 제작하고,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범죄도시3 콜라보레이션 제품 구매 시 마석도 검거키트와 영화 예매권 1장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바람막이 구매 시에는 마석도 검거키트에 더해 리복의 미니 더플백을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복과 범죄도시3의 콜라보레이션 바람막이와 티셔츠는 리복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스타필드 코엑스몰점, 스타필드 안성점, 롯데백화점 광복점, 동탄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복의 공식 SNS와 무신사 래플을 통해 진행된 범죄도시3 시사회 초대 이벤트에는 1만 3천 명이 넘는 인원이 응모해 영화 개봉 전부터 큰 관심과 인기를 모았다. 리복과 범죄도시3의 만남은 오는 31일 범죄도시3 개봉과 더불어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 LF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