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버랜드X디 아파트먼트, 빈티지 무드의 협업제품 출시 
상태바
팀버랜드X디 아파트먼트, 빈티지 무드의 협업제품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5.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팀버랜드(Timberland)가 도쿄 키치죠지의 인기 편집 매장인 디 아파트먼트(The Apartment)와 협업을 통한 팀버랜드 X 디 아파트먼트 콜라보레이션을 최초로 선보인다. 

 <팀버랜드® X 디 아파트먼트 헤리티지 GTX 목토 미드 부츠

디 아파트먼트 편집 매장은 뉴욕 스트리트 문화 애호가였던 타카히로 오하시에 의해 2009년 도쿄에 처음 오픈했다. 지금은 일본을 대표하는 독립적인 샵 중 하나로서 뉴욕 문화와 오하시의 미적 감각에 충실한 빈티지 의류 및 라이프 스타일 용품, 오리지널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팀버랜드X디 아파트먼트 헤리티지 GTX 목토 미드 부츠는 전체 어퍼에 세계 최고 수준의 방수성 및 통기성 소재인 고어텍스로 제작됐다. 인솔과 행 태그에는 디 아파트먼트 로고가 새겨져 있으며 40 빌로우(40 Below)만의 오리지널 신발끈이 함께 제공된다. 

1990년대 뉴욕 거리 문화를 상징하는 아이콘이자 그에게 가장 많은 영향을 미친 목토(Moc Toe) 모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레트로 톤 역시 그 당시 팀버랜드의 또 다른 모델이었던 헤이즈 하이웨이 컬렉션 40 빌로우 슈퍼 부츠에서 영감을 받았다. 1970년대 미국의 야외 문화를 상징하는 비프 앤 브로콜리 컬러 콤보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팀버랜드X디 아파트먼트 컬렉션은 국내 편집 매장인 웍스 아웃 홍대 라이즈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팀버랜드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