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 명동 롯데百 본점 '라이브러리 스피릿 런던' 팝업 오픈
상태바
몽블랑, 명동 롯데百 본점 '라이브러리 스피릿 런던' 팝업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3.05.26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몽블랑(Montblanc)이 라이브러리 스피릿 런던(The Library Spirit – Episode: London) 캠페인을 테마로 한 팝업을 6월 4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전개한다. 

글쓰기 문화를 바탕으로 세계 주요 도시를 테마로 'The Library Spirit' 캠페인을 전개하는 몽블랑은 첫 번째 도시로 런던을 선정해, 런던 특유의 도서관 문화와 감성을 담은 팝업을 선보인다.

전통과 자유가 공존하는 런던 도시의 깊은 역사와 다양한 스토리가 가득한 도서관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이번 팝업에서는 쥘 베른의 소설 ‘80일간의 세계일주’를 모티브로 한 마이스터스튁 셀렉션 소프트 라인의 백팩부터 도큐먼트 케이스, 미니 백 등 다양한 레더 라인업, 마이스터스튁 80일간의 세계일주 두에 만년필과 1858 아이스드 씨 오토매틱 데이트 워치 등 다양한 크로스 카테고리 컬렉션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번 팝업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몽블랑 마크 메이커 이진욱을 비롯해 세븐틴 원우, 수영, 김범과 온주완까지 핫한 셀럽들이 참석하여 몽블랑의 새로운 캠페인과 크로스 카테고리 컬렉션을 둘러보고, 팝업 오픈을 축하해 주었다. 

수영과 이진욱.
좌로부터 김범, 세븐틴 원우, 온주완
좌로부터 김범, 세븐틴 원우, 온주완

라이브러리 스피릿 런던 팝업은 5월 25일부터 6월 4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1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몽블랑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