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축구 팬들 마음 설레게 할 23/24시즌 클럽 홈 저지 출시
상태바
아디다스, 축구 팬들 마음 설레게 할 23/24시즌 클럽 홈 저지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5.26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디다스가 '23/24 축구 시즌을 앞두고 기술력과 함께 각 클럽의 헤리티지를 담아낸 5개 축구 클럽 레알 마드리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바이에른 뮌헨, 아스널, 유벤투스의 새로운 홈 저지를 선보인다.

아디다스는 선수들을 위한 퍼포먼스 저지에 공기 순환을 극대화하는 히트레디(HEAT.RDY)기술을 적용해 무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고 산뜻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팬들을 위한 레플리카 저지는 뛰어난 통기성의 에어로레디(AEROREADY) 소재를 사용해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모든 저지는 100% 재활용 소재로 제작해 친환경인 가치까지 더했다.

23/24시즌 홈 저지의 론칭 컨셉은 ‘무조건이야(Love without conditions)’로, 클럽에 대한 무조건적인 지지를 보내온 팬들과 함께 만들어 온 클럽의 헤리티지를 디자인에 담았다. 

유벤투스 홈저지
유벤투스 홈 저지

가장 먼저 공개된 유벤투스 홈 저지는 전통적인 흑백 줄무늬 디자인을 얼룩말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저지 전체를 가로지르는 파격적인 줄무늬 디자인은 실제 얼룩말의 거친 털을 연상시킨다. 클럽 엠블럼을 비롯한 주요 디자인 요소에는 과거 영광의 순간을 상징하는 노란색으로 특별함을 더해 팬들에게 자부심을 심어준다.

바이에른 뮌헨 홈 저지.
바이에른 뮌헨 홈 저지.

바이에른 뮌헨의 홈 저지는 1부 리그로 승격한 첫해의 전통적인 유니폼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 붉은색과 흰색 조합의 디자인은 1세기 이상 지속해 온 클럽의 정체성이자, 변함없는 자신감과 자부심을 나타낸다. 옷깃에는 독일어로 ‘레드와 화이트로 평생(Rot & Weiß ein Leben lang)’이라는 문구를 새겨 클럽의 역사에 애정을 보내온 팬들의 소속감을 높여준다.

아스널 홈 저지.
아스널 홈 저지.

아스널의 홈 저지는 클럽이 무패우승을 기록한 03/04 시즌의 20주년을 기념하는 데 집중했다. 클럽을 상징하는 엠블럼과 아디다스 퍼포먼스 로고, 소매의 삼선은 모두 황금빛으로 디자인해 아스널의 황금기를 연상시킨다. 선수들을 위한 어센틱 저지 옆면에는 ‘38경기 26승 12무(26 wins and 12 draws over 38 games)’라는 무패우승 당시의 팀 기록을 새겨, 팬들이 누렸던 역사적인 순간을 다시 한번 상기시킨다.

6월에는 레알 마드리드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홈 저지를 선보일 예정이며, 5개 클럽의 어웨이 저지, 트레이닝 저지 등이 국내에서도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5개 클럽의 23/24 시즌 홈 저지는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 (명동), 강남브랜드센터, 홍대 브랜드센터 및 아디다스 주요 퍼포먼스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아디다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