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호주서 '무드업' 전시관 선봬... '비비드 시드니 파트너 참가'
상태바
LG전자, 호주서 '무드업' 전시관 선봬... '비비드 시드니 파트너 참가'
  • 박성재
  • 승인 2023.05.26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는 내달 17일까지 ‘비비드 시드니(Vivid Sydney) 2023’에 공식 파트너로 참가한다고 26일 밝혔다.

비비드 시드니는 올해로 13회를 맞이하는 호주 빛 축제로 축제 기간에 오페라 하우스(Opera House)와 하버 브릿지(Harbour Bridge)를 비롯해 주요 명소를 조명과 조형물이 물들여 분위기를 선사한다.

이번 축제에서 호주 출시를 앞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MoodUP) 냉장고를 알리기 위해 'MoodUP by LG' 전시관을 선보인다. 

외관 LED 디스플레이에서는 무드업 냉장고 색을 활용한 3D 모션 그래픽 콘텐츠, 신규 비주얼 아이덴티티가 적용된 디지털 로고플레이와 Life’s Good(라이프스굿) 슬로건을 담은 브랜드 홍보 영상을 노출한다. 

내부 LED 터널에선 무드업 냉장고 도어 패널을 연상시키는 이미지를 띄워 관람객들이 무드업 냉장고에 둘러 쌓인 듯한 경험을 즐길 수 있다. LED 터널을 걸으며 본인의 기분 또는 취향을 묻는 질문들에 답을 마치면 축제 주요 명소와 이동 동선도 추천 받을 수도 있다.

또한 관람객들은 전시관에 전시된 무드업 냉장고를 출시 전에 체험할 수 있다. 

사진 LG전자

박성재 인턴 기자 kdf@kdfnews.com

Tag
#LG전자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