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아이빌리지, 여행용 캐리어·수영복 매출 최대 11배 급증
상태바
에스아이빌리지, 여행용 캐리어·수영복 매출 최대 11배 급증
  • 이수빈
  • 승인 2023.05.25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는 지난 4월부터 5월 24일까지 캐리어, 기내용 가방 등 여행용 가방 매출이 11배 급증했다고 밝혔다.

5~6월 연이어 이어지는 황금연휴 기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여행용 가방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한 것으로 분석된다. 여행용 캐리어 전문 브랜드 로우로우의 대표 인기 제품 3종은 지난달 전량 품절되었다가 재입고되기도 했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여행 가방 크래쉬배기지는 특유의 찌그러진 디자인과 감각적인 색감으로 젊은 층들에 큰 인기를 끌며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해외여행 수요가 늘자, 본격적인 여름 시작에 앞서 수영복 매출도 크게 뛰었다. 지난 4월부터 5월 24일까지 에스아이빌리지의 수영복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5배(463.4%) 신장했다. 휴양지 해변, 호텔 수영장 등에서 입을 수 있는 수영복을 새롭게 장만한 것으로 분석된다.

선글라스, 모자 등 바캉스룩과 관련된 제품들도 이달 들어 매출이 크게 올랐다. 에스아이빌리지의 이달 선글라스 매출은 전월 동기 대비 20% 증가했다. 휴가지에 쓰기 좋은 선바이저(선캡), 버킷햇 등의 라피아 햇 매출도 17.1% 증가했다.

에스아이빌리지는 여행용품 증가 추세에 맞춰 오는 28일까지 다양한 고객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비키니, 원피스 등 데이즈데이즈의 인기 수영복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아레나 수영복은 구매 금액별 최대 15%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프랑스 프리미엄 스윔웨어 브랜드 ‘빌보콰’ 제품을 5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빌보콰 코튼 비치 타월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사진 신세계인터내셔날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