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서울아 운동하자’ 캠페인 낙후된 실외체육시설 개선·오픈
상태바
아디다스, ‘서울아 운동하자’ 캠페인 낙후된 실외체육시설 개선·오픈
  • 이수빈
  • 승인 2023.05.24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디다스코리아가 서울시와 함께하는 ‘서울아 운동하자’ 사회공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 안양천 신정교 하부 체육시설을 새롭게 신설 및 개•보수해 오픈했다. 아디다스코리아는 안양천 신정교 하부 체육시설에 풋살장 2개와 익스트림 스포츠 파크의 신설을 지원했다.

아디다스코리아와 서울시가 재정비하고 오픈한 서울 영등포구 안양천 신정교 하부 체육시설 풋살장에서 서울 대동초등학교 축구부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풋살장에는 인조 잔디를 깔고, 익스트림 스포츠 파크에는 그래피티 아티스트인 제바(XEVA)와 협업으로 개발한 밝은 색감의 그래픽 디자인을 적용했다. 해당 시설에서 운동을 즐기는 시민들이 경쾌하고 즐거운 에너지를 주고받을 수 있도록 세심하게 고려한 것이다.

아디다스코리아와 서울시가 공동 진행하는 ‘서울아 운동하자’ 사회공헌 프로젝트는 스포츠 시설을 확충하거나 노후화된 시설로 이용하기에 위험했던 체육시설을 안전하게 재정비해 안전하고 쾌적한 스포츠 환경을 만들어 가는 민관 협력 활동이다.

이번에 오픈한 서울시 영등포구 안양천변 체육시설을 포함, 아디다스코리아는 2017년부터 총 11개 지역의 20여 개 스포츠 공간을 개•보수함해 건강하고 활기찬 시민 체육활동에 일조하고 있다.

아디다스코리아와 서울시가 재정비하고 오픈한 서울 영등포구 안양천 신정교 하부 체육시설 풋살장에서
서울 대동초등학교 축구부 학생들이 차범근 축구교실이 주최한 풋볼 클리닉에 참여하고 있다.

이번 영등포구 안양천변 일대 체육시설 오픈을 기념해, 아디다스코리아는 지난 23일 오후 서울 대동초등학교 축구부 학생들을 풋살장에 초대해 약 1시간 30분가량 풋볼 클리닉을 진행했다.

이번 풋볼 클리닉에는 차범근 축구교실의 코치들이 일일 코치로 초빙됐다. 대동 초 학생들은 새롭게 단장한 풋살장에서 전문 코치들이 알려주는 경기 노하우와 테크닉 등을 익히는 한편, 아디다스코리아가 준비한 축구 유니폼과 축구화 등을 선물로 증정받았다.

행사장에는 아디다스코리아의 브랜드와 키시티(Key City)팀을 총괄하고 있는 브라이언 컵스 본부장이 참여해 아이들을 격려하고 시설 오픈을 축하했다.

사진 아디다스코리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