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 "남자친구 생기면 맛있는 거 먹고 싶어…야외활동 좋아하는 사람 만나고 싶다"
상태바
조민 "남자친구 생기면 맛있는 거 먹고 싶어…야외활동 좋아하는 사람 만나고 싶다"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3.05.24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튜브 채널 '쪼민 minchobae' 캡처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딸 조민이 남자친구가 생기면 하고 싶은 것을 밝혔다.

조민은 2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유튜브 세계 첫 발걸음.. 두둥.. 내딛어봅니다 쪼민의 영상일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남자친구 생기면 맛있는 거 먹고 그런 것 좀 하고 싶고"라고 말했다.

이어 "제가 한강 가는 걸 좋아해서 야외활동 같은 거 좋아하는 사람 만나고 싶은데 남자친구 생길지 모르겠다"며 한숨을 쉬었다.

그는 "취미는 옛날부터 헬스를 했다. 진짜 오래했다"며 "몸이 이렇게 보이지만 나름대로 이 몸을 유지하기 위해서 하는 거기 때문에 그래도 꽤 친다. 데드리프트 90kg 정도는 친다"고 웃었다.

앞서 조민은 유튜브 채널 개설 10여 일 만에 구독자수 10만명을 달성했다. 그는 유튜브를 시작한 이유에 대해 "인스타그램을 열었는데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이 좋아해줬다"며 "'유튜브는 조금 더 역동적이고 조금 더 많은 것을 표현할 수 있지 않을까'하는 생각에 시작하게 됐다"고 했다.

또 "지금 시간이 좀 있다 보니까 뭔가 생산적인 일을 하고 싶었다. 사진 찍거나 동영상 찍는 걸 좋아하니까 영상일기 같은 걸 남기면 나중에 봤을 때 좋지 않을까 그런 생각"이라고 덧붙였다.

한국면세뉴스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