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비치 클렌징폼, '23 중국 바자 뷰티어워드 수상
상태바
비디비치 클렌징폼, '23 중국 바자 뷰티어워드 수상
  • 이수빈
  • 승인 2023.05.24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VIDIVICI)의 대표 제품인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폼’이 중국 바자(Harper’s Bazaar) 매거진이 주최한 2023 섬머 뷰티 어워드에서 ‘인기 클렌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클렌징 부문에서 수상한 브랜드는 비디비치가 유일하다. 

중국 바자는 웨이보에 2000만명 이상의 팬을 확보하고 있는 중국 내 영향력이 가장 큰 매체로 매년 인지도, 제품력 등을 평가해 부문별로 최고의 뷰티 제품을 선정하고 있다. 

중국 바자 뷰티 어워드에는 올해도 전세계 유명 뷰티 브랜드들이 참여해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클렌징을 포함한 스킨케어 부문에서는 라메르, 라프레리, 샤넬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가 비디비치와 함께 선정됐다. 

비디비치의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폼은 2016년 중국 시장을 겨냥해 출시된 제품으로 기획 단계부터 중국 소비자들의 취향을 분석해 선호하는 제형과 기능, 패키지로 개발됐다. 아미노계열 세정 성분이 함유돼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도 세정력이 뛰어나다. 독일 더마테스트의 안전성 평가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2020년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고 꾸준한 성장세 올 초에는 제품 출시 이후 누적판매량 2600만개를 돌파했다.

사진 신세계인터내셔날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