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프렌치 시크란 이런 것! 주얼리 프레드 화보 공개
상태바
고현정, 프렌치 시크란 이런 것! 주얼리 프레드 화보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5.23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고현정의 고혹적인 아름다움이 담긴 주얼리 화보가 공개됐다. 프랑스 모던 주얼리 브랜드 프레드와 함께 한 이번 화보는 ‘Luck is on your side’라는 메시지를 담아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를 통해 공개됐다.

고현정은 프레드의 샹스 인피니(Chance Infinie) 컬렉션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자신의 행운을 개척하고 그린다는 메시지가 담겨있는 컬렉션은 고현정만의 자연스러운 당당함으로 보다 시크하고 감각적으로 표현됐다.

고현정은 눈에 띄는 숏컷 헤어와 어깨 라인이 드러나는 튜브 톱 드레스, 과감한 테일러링 컷 디자인의 블랙 드레스 등으로 스타일링했다. 여기에 의상과 무드에 맞게 매치한 프레드의 네크리스와 뱅글, 이어 커프 등을 착용, 우아한 자태를 자연스럽게 드러냈다.

고현정의 당당한 애티튜드와 멋스러움이 묻어나는 포즈, 여유로운 표정으로 고급스러운 주얼리 화보를 완성시키며 다시 한번 패션 아이콘임을 입증했다.

고현정의 우아한 모습이 담긴 이번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공식 SNS 및 6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우 고현정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스크걸’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직장인 ‘김모미’로 분해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며 겪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풀어갈 예정이다.

사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