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도라X세터, 보헤미안 테니스웨어 선보이는 팝업 스토어 오픈
상태바
디아도라X세터, 보헤미안 테니스웨어 선보이는 팝업 스토어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3.05.23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라이트브랜즈의 디아도라(diadora)가 컨템포러리 패션브랜드 세터(SATUR)와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를 기념한 팝업스토어 ‘디아도라 X 새터, 테니스 베케이션 인 이탤리’를 오픈한다.

팝업스토어는 롯데월드몰에서 6월 8일까지, 6월 9일부터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연속해 이어진다.

협업 브랜드 세터의 이름은 토요일 알파벳 앞 글자에서 따왔다. 휴식, 여유를 키워드로 편안한 룩을 선보여 MZ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두 브랜드의 협업은 테니스를 모티브로 한 참신한 라이프스타일웨어를 출시해 정통적 퍼포먼스웨어까지 동시에 아우르는 테니스 기반의 디아도라 정체성 강화에 있다.

협업 컬렉션 주제는 ‘테니스 베케이션(Tennis Vacation), 보헤미안 테니스웨어’다. 이국적 매력을 선사하는 낭만 가득한 휴양지에서 여름휴가를 보낸다는 즐거운 상상을 디아도라의 스포티함과 세터만의 감각적인 시선으로 풀었다. 

컬렉션 전반에 테니스 코드를 미묘하게 녹였고, 과감한 컬러와 자수, 레이스 장식 등으로 자유분방한 보헤미안 느낌을 접목했다.

대표 상품 그래픽 티셔츠는 핌스칵테일, 랍스터롤 등 테니스 팬이라면 익숙할 메이저 대회의 상징 음료, 푸드 등을 로고와 결합한 디자인이 감각적이다.

남성용 보헤미안 피케 티셔츠 셋업은 자수로 수 놓은 로고와 소매 부분 레이스 디테일로 이국적 멋을 더한다. 여성용 크롭 테니스 피케 티셔츠 셋업은 바디라인을 드러낸 슬림핏, 소매와 허리 부분 컬러 포인트로 세련미를 선사한다. 흡습·속건 소재 및 신축성 높은 원단을 사용해 한 여름 다양한 활동에 입기 좋다.

팝업스토어 공간은 핑크와 블루, 스트라이프 등 휴양지 느낌을 물씬 담아 이국적으로 연출했다. 제품 판매는 물론, 휴가지에서 즐기는 재미 요소를 팝업스토어 콘텐츠로 고스란히 옮겨온 체험 행사도 마련했다.

브랜드 로고에 공을 붙이는 ‘5Ball Tennis’ 게임에 참여하면 성공 횟수에 따라 노트북 파우치, 슈박스, 볼 파우치, 양말, 음료 교환권 등을 증정하고, 구매 고객에게 시원한 여름 음료를 제공한다. 컬렉션 화보를 배경으로 한 포토월에서 인증샷 촬영 후 본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양말을 준다.

디아도라X세터 협업 컬렉션은 팝업스토어, 디아도라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세터 공식 온라인 몰, 무신사에서 구입 가능하다.

사진 디아도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