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비욘드 Less plastic, Paper is enough’ 캠페인 팝업 오픈
상태바
LG생건, ‘비욘드 Less plastic, Paper is enough’ 캠페인 팝업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3.05.23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의 비욘드가 행동하는 클린 뷰티 메시지를 전달하는 'Less plastic, Paper is enough' 캠페인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 활동을 체험하고 확산을 위한 팝업스토어는 서울의 핫플 성수동에 오는 25일부터 6월 18일(월요일 휴무)까지 운영된다.

이번 캠페인 팝업스토어는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여 리필제품 사용을 권장하고, 플라스틱 자재들을 재활용이 용이한 종이로 대체해 나가고자 하는 의지를 담아 만들어졌다.

비욘드에서 운영 중인 바디워시와 샴푸 리필제품 하나당 페트병 용기 사용 대비 플라스틱 사용량 37g 감소 효과가 있다. 비욘드는 리필 운영에 따른 플라스틱 저감량 4톤을 달성하기도 했다.

종이로도 가능한 것이 많다는 것을 직관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팝업스토어의 공간은 대부분 종이를 활용해 표현했다. 다양한 페이퍼 오브젝트(굿즈, 가구, 소품 등)들도 만나볼 수 있다.

공병 화장품 용기를 가져오면 리워드를 증정하는 행사를 통해 모아진 플라스틱들이 인테리어 소재로 재활용됐다.

팝업스토어를 찾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친환경 체험 활동이 마련돼 있다. 방문 시 일정량의 화장품 재활용품을 모아오는 고객들에게는 바디 리필제품 혹은 한정판 보틀을 자판기에서 뽑을 기회가 제공된다.

내부에서는 화장품 분리배출 상식 관련 모의고사 진행과 함께 실제로 분리배출 실천을 통해 정확한 지식을 전달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두 가지 활동을 모두 마친 고객들에게는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증정한다. 분리배출 이후에는 플라스틱 소비를 줄이기 위해 실천할 수 있는 목표와 다짐을 적어 챌린지 조명에 거는 활동도 해볼 수 있다.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가 가능한 오가닉 향 파우치 만들기, 분리배출 강연, 가드닝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사진 LG생활건강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