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효섭, 트렌디한 어반 아웃도어룩으로 여름 스타일링 선보여
상태바
안효섭, 트렌디한 어반 아웃도어룩으로 여름 스타일링 선보여
  • 이수빈
  • 승인 2023.05.23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YN블랙야크그룹의 나우(nau)가 전속 모델 안효섭과 함께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당신이 있는 곳, 그곳이 바로 포틀랜드’라는 테마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안효섭은 바다와 초원을 배경으로 서핑, 플랜팅 등 자연의 여유로움을 만끽하는 모습이다. 포틀랜드를 연상하게 하는 도심을 걸으며 여행을 즐기는 모습도 담겼다. 

편안하지만 트렌디한 안효섭의 화보 속 어반 아웃도어룩 스타일링 아이템은 썸머 액트, 점프 수트, 시어서커 등 나우의 여름 컬렉션 주력 제품들이다. 

서핑 화보 속 아이템은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썸머 액트 컬렉션이다. 청량한 터치감의 소재를 적용했다. 다크 베이지, 라이트 그레이 등 얼씨(Earthy)한 컬러감이 특징이다. 안효섭은 썸머 액트 포켓 반팔티셔츠와 썸머 액트 하프팬츠로 시원하고 편안한 바캉스룩을 연출했다. 

플랜팅룩으로 소개된 클래식한 디자인의 점프 수트는 면과 리넨을 혼방해 신축성과 통기성이 좋은 제품이다. 자연스러운 질감과 여름에 활용도 높은 스트라이프 패턴이 디자인의 포인트로 형태감이 유지돼 멋스럽게 입을 수 있다.  

구김이 적고 가벼워 여행 아이템으로 제격인 시어서커 컬렉션은 안효섭의 트래블룩 아이템이다. 시어서커 반팔 셔츠와 시어서커 8부 팬츠로 화보 속 셋업을 연출했다. 반팔티셔츠, 맨투맨, 하프팬츠, 여성 전용 제품인 원피스와 와이드 팬츠까지 다양하게 라인업 되어 있다.

나우 온라인몰에서는 구매 후 포토 후기를 남긴 회원을 대상으로 안효섭의 미공개 친필사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28일까지 진행된다.

사진 나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