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바람과 미세먼지 걱정, 메디힐 크리미 세럼 마스크로 덮자!
상태바
찬바람과 미세먼지 걱정, 메디힐 크리미 세럼 마스크로 덮자!
  • 백진
  • 승인 2016.01.07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힐, D:NA, R:NA, A:PE, P:EP 등 총 4종의 크리미 세럼 마스크 신제품 출시
하얀 단백질 성분이 수분 장벽↑ 자극 받는 겨울철 피부를 윤기 있고 건강한 피부로


면세점 마스크 팩 인기 브랜드인 메디힐이 겨울철을 맞이해 보습성분을 강화한 ‘크리미 세럼 마스크'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캡션=신제품 4종 캡션=신제품 4종

이번 신제품은 시트에 함유된 하얀 단백질 성분이 피부 수분 장벽을 만들어 겨울철 추위와 건조함으로부터 피부보호를 돕는다. 단백질 세럼 한 통을 마스크 팩 시트 한 장에 그대로 담아 겨울철 피부 관리를 고민하는 여성들의 걱정을 덜어 줄 효자 아이템이다.


수분 단백질이 피부를 철벽 방어하는 디:엔에이(D:NA) 프로아틴 마스크, 하얀 단백질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알:엔에이(R:NA) 프로아틴 마스크, 순한 단백질이 피부 건강을 촉진하는 에이:피이(A:PE) 프로아틴 마스크, 영양 단백질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피:이피(P:EP) 프로아틴 마스크 4종으로 출시됐다.


이번 마스크 시트는 대나무 원사를 이용한 메디힐 피티셀(PT CELL) 원단을 이용해 만들었다. 피티셀 원단은 젖으면 투명하게 변하며 늘어나는 원단이다. 마스크 팩을 하고 있으면 자연스럽게 팩이 마르며 시트가 수축되기 때문에 얼굴 라인을 부드럽게 조여 주는 리프팅 효과가 있다. 또한, 단백질 성분이 피부 깊숙이 잘 스며들 수 있게 해주며 날아가는 수분까지 잡아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가격은 각 3,000원으로 동일하나 행사기간을 이용하면 좀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메디힐은 2016년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올리브영과 함께 대대적으로 진행하는 ‘신제품 출시 기념 50% 행사’를 진행하며, 서울 명동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힐링 온더 메디힐’과 메디힐 공식 온라인 몰(http://www.medihealshop.com/)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메디힐 관계자는 “건조한 겨울철에는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피부 장벽을 강화해야 하며 이를 위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골고루 충전해줄 필요가 있다”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메디힐 크리미 세럼 마스크는 수분 단백질로 탄탄하게 피부 장벽을 만들어주기 때문에 겨울철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