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가족 초청행사 ‘오픈하우스’ 진행..."가족 행복해야 지속가능한 행복"
상태바
SK이노베이션, 가족 초청행사 ‘오픈하우스’ 진행..."가족 행복해야 지속가능한 행복"
  • 박주범
  • 승인 2023.05.21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이노베이션 구성원과 가족들이 지난 20일 SK서린빌딩에 열린 구성원 가족 초청행사 ‘오픈하우스’에 참여해 마술쇼를 관람하고 있다.

SK이노베이션은 서울 종로구 SK서린빌딩에서 가족 초청 행사 ‘오픈하우스’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20일과 21일 이틀간 열린 행사에는 SK이노베이션 계열 구성원 및 구성원 가족 2000여명이 참석했다.

구성원과 가족들은 근무공간인 공유 오피스를 함께 둘러보고, △마술쇼 △가족사진관 △SKI계열 사업회사 소개 전시관 △친환경 실천 게임 △타로카드 등에 참여했다.

SK이노베이션은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오픈하우스를 비롯해, 공연, 스포츠 등을 즐기며 행복을 충전하는 ‘행복산책 프로그램’을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구성원이 근무 시간을 자유롭게 설계할 수 있는 ‘선택적 근무제 2.0’, 부양가족 돌봄을 위한 ‘단축 근로 제도’ 등을 통해 일과 가정의 양립을 지원하고 있다.

SK이노베이션 이동열 행복경영담당은 “올 하반기에도 가족과 함께 즐기는 다양한 행복산책 프로그램을 마련해 구성원의 지속가능한 행복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SK이노베이션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