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미인도 그림처럼 윤기나는 머리결! 토탈리페어 5 화보 공개
상태바
한소희, 미인도 그림처럼 윤기나는 머리결! 토탈리페어 5 화보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5.19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소희의 결점 없이 완벽한 비주얼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로레알파리는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출연을 앞둔 브랜드 뮤즈 한소희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한소희는 강렬한 레드 컬러 배경 앞에서 화이트 드레스를 입은 채 매혹적인 매력을 발산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층 더 아름다워진 미모, 우아하면서도 깊이 있는 눈빛, 부드럽게 빛나는 긴 생머리는 그녀의 윤기나는 피부결과 시너지 효과를 나타냈다.

한소희의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 부드러운 머릿결은 로레알파리의 대표 헤어팩 제품 ‘토탈리페어5 인스턴트 미라클 헤어팩’으로 완성됐다. 

‘토탈리페어5 인스턴트 미라클 헤어팩’은 110여년이 넘는 로레알파리 헤어 연구소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마이크로 세라마이드 성분이 모발에 깊은 영양과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모발 끊어짐, 건조함, 푸석거림, 뻣뻣함, 갈라짐 등 5가지 손상 모발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준다.

쫀쫀한 제형으로 극손상모에도 즉각적이고 풍부하게 영양을 공급해줘 모발이 마른 후에도 결이 다른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한소희가 선보인 로레알파리 ‘토탈리페어5 인스턴트 미라클 헤어팩’은 오는 6월 1일부터 한 달 동안 올리브영에서 850ml 대용량 세트를 3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로레알파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