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5일부터 '여름 e-프리퀀시' 시작..."증정품 3회 이상 안전성 검사"
상태바
스타벅스, 25일부터 '여름 e-프리퀀시' 시작..."증정품 3회 이상 안전성 검사"
  • 박주범
  • 승인 2023.05.18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 3종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 3종

스타벅스가 이달 25일부터 7월 10일까지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 3종과 ‘스타벅스 팬앤플레이트’ 2종 등 5종을 선보이는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여름 e-프리퀀시 행사는 2013년부터 11년째 진행되고 있는 사은 행사로 올해는 ‘SUMMER ON’을 주제로 언제 어디서나 스타벅스를 느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증정품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와 협업한 사이드 테이블 3종과 키친웨어 전문 제조업체가 제작한 팬앤플레이트 2종이다.

사이드 테이블 색상은 그린, 아이보리, 브릭 오렌지 등 3가지이며, 컴팩트한 캠핑용 테이블로 가볍고 설치가 간편해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다.

팬앤플레이트는 세라믹 코팅된 알루미늄 팬으로 안전한 사용을 위한 우드 핸들과 전용 파우치를 함께 제공한다.

스타벅스 팬앤플레이트

행사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모두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1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증정품 소진 시에는 무료 음료 쿠폰(Tall) 3장이 대체 증정된다.

고객의 오프라인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지정한 수령 차수에 증정품을 받아갈 수 있도록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운영할 예정이다.

스타벅스는 품질안전센터를 통해 출시하는 모든 상품에 대한 안전성을 검증하고 있다. 증정품 역시 3회 이상의 안전성 검사를 진행했다.

스타벅스 손정현 대표이사는 “초심으로 돌아가는 스타벅스의 진정성을 담아 여름 e-프리퀀시 사은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사진=스타벅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