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의 여인 전여빈, 햇살 속에 더 빛나는 여름 스타일 공개
상태바
칸의 여인 전여빈, 햇살 속에 더 빛나는 여름 스타일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5.18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전여빈의 로맨틱하고 햇살 가득한 여름 화보가 공개됐다. 린컴퍼니의 패션 큐레이팅몰 바이린샵과 함께한 이번 여름 화보는 ‘Sunshine’을 콘셉트로 배우 전여빈이 초대하는 로맨틱한 여름날을 표현했다. 

공개된 화보 속 전여빈은 은은한 광택감이 흐르는 스카이 블루 드레스에 화이트 슬랙스를 매치한 시크한 스타일을 선보인 반면 산뜻한 프린팅과 풍성한 볼륨감이 돋보이는 풀 스커트 스타일링으로 단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반전 매력도 드러냈다. 

시어한 느낌의 셔링 블라우스, 슬릿 디테일의 자켓과 원피스 등 다채로운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다.

전여빈은 영화 ‘거미집’으로 제76회 칸 영화제 비경쟁 부분에 초청돼 오는 25일 칸 영화제를 통해 전 세계에 첫 선을 보인다.  올해 하반기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 작품과 영화 ‘하얼빈’ 공개를 앞두고 TV와 극장 모두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화보 속 전여빈 아이템들은 바이린샵과 린컴퍼니의 브랜드 공식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바이린샵은 린, 라인어디션, 케네스레이디 모에 케이엘 등 린컴퍼니의 9개 여성복 브랜드뿐 아니라 주 고객층의 취향에 잘 맞는 해외 골프웨어, 컨템포러리 여성복, 명품잡화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큐레이팅한 패션 전문몰이다.

사진 린컴퍼니 바이린샵(BYLYNN.SHOP)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