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광채피부로 랑콤 제니피끄와 럭셔리한 하모니
상태바
크리스탈, 광채피부로 랑콤 제니피끄와 럭셔리한 하모니
  • 이수빈
  • 승인 2023.05.18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크리스탈의 뷰티 화보가 '엘르' 6월호에 공개됐다. 영화 '거미집'을 통해 오랜만에 스크린 복귀를 알려온 그녀가 랑콤 뉴 페이스로 선정된 이후 첫 번째 공식 매체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랑콤의 대표적인 베스트 셀러, 제니피끄와 함께 진행된 이번 촬영의 테마는 ‘피부 시간을 되돌리는 크리스탈’. 한 병 사용으로 피부 나이 지수가 어려진다는 걸 과학적으로 입증한 제니피끄의 효능에서 모티프를 얻었다.

 

촬영 배경은 시간의 흐름을 상징하는 거대한 시계, 크리스탈은 이 시계위에 당당한 모습으로 서있다. 흐르는 시간이 두렵지 않은듯. 한 컷 한 컷 촬영이 진행될 수록 대담하고 자신감 넘치는 아우라를 뽐냈다. 강렬한 조명속에서도 흠 잡을 데 없이 건강하게 빛나는 크리스탈의 피부는 은은한 광채를 드러냈다. 

배우 크리스탈의 건강한 광채 피부는 랑콤 ‘제니피끄 세럼’과 ‘뗑 이돌 파운데이션’으로 완성한 것. 가볍고 매끄럽게 펴 발리는 텍스처와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켜주는 효능을 지닌 제니피끄 세럼은 ‘한 번 시작하면 N병째 꾸준히 사용할 수 밖에 없다’는 후기가 이어질 만큼 랑콤을 대표하는 제품이다. 

크리스탈(정수정)은 촬영이 진행되는 동안 “바를수록 피부가 더 탄탄해지고 젊어지는 게 느껴진다”고 말하며 제니피끄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크리스탈은 자신의 SNS를 통해 화보컷 일부를 선공개하기도 했다. 그녀만의 시크하고 도회적인 대체불가 매력으로 제니피끄와 함께 포즈를 취한 사진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기도. 

배우 크리스탈의 화보 풀스토리와 뷰티 필름은 '엘르' 6월호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 엘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