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직원 참여 환경 캠페인 'NC [GREEN] PLAY' 진행
상태바
엔씨소프트, 직원 참여 환경 캠페인 'NC [GREEN] PLAY' 진행
  • 김상록
  • 승인 2023.05.17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가 직원 참여 환경 캠페인 ‘NC [GREEN] PLAY’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NC [GREEN] PLAY’는 사옥 공간 곳곳을 ‘그린플레이존(Green Play Zone)’으로 지정해 직원들이 일상 속에서 탄소 배출 저감 활동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 캠페인이다. 임직원들은 오는 26일까지 총 6곳의 그린플레이존을 방문해 ▲계단 이용하기 ▲투명 페트병 모으기 ▲잔반 줄이기 등의 활동을 실천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참여한 직원들을 대상으로 ‘베스트 그린플레이어(Best Green Player)’를 선정해 캠페인 기간 이후에도 환경 보호 활동을 실천할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쓰론 앤 리버티(Throne and Liberty) 등 자사 게임 IP의 원화를 활용한 친환경 메시지 영상 ▲그린플레이 팝업 부스 ▲그린플레이 성향 테스트 등을 통해 직원들의 참여를 독려할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직원 최민아 씨는 "평소 환경 보호에 관심이 많았는데, 캠페인을 계기로 일상에서 실천 가능한 탄소 저감 활동에 대해 다시 한번 의식할 수 있었다"며 "회사 동료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어 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5월 말에는 미래세대와 함께 창원 NC파크 가족공원에 친환경 공간 조성 활동을 진행하기로 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