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젠슨X바나나킥, 토끼는 바나나를 좋아해! 피크닉 굿즈 출시
상태바
피터젠슨X바나나킥, 토끼는 바나나를 좋아해! 피크닉 굿즈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5.17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터젠슨이 농심의 대표 스낵 바나나킥과 협업해 피크닉 굿즈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당근이 아닌, 바나나를 사랑한 토끼의 이야기’를 테마로 기획됐다. 토끼는 당연히 당근을 좋아할 것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나만의 취향과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면서도 특별한 나를 표현하자는 피터젠슨의 키 메시지를 담았다. 

한정판 피크닉 굿즈는 나들이 시즌에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바나나킥 에어 소파+파우치 세트는 실제 바나나킥 과자 모양 형태의 에어 소파로 실용적일 뿐 아니라 아이들의 자유로운 상상력과 호기심을 유발한다.

캐치볼+파우치 세트’는 피터젠슨의 시그니처 컬러인 퍼플 색상의 공과 바나나킥의 패키지 디자인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이 눈에 띈다. 아이들과 부모님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피크닉 놀이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피터젠슨과 바나나킥의 유쾌한 만남을 모티브로 바나나를 메인 테마로 한 피크닉 매트, DIY 레디백 세트, 멜라민 플레이트 세트, 그립톡 등 피크닉 라인도 함께 선보인다.

콜라보를 기념해 17일 오전 10시부터 자사몰인 파스텔몰에서 쇼핑 라이브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생방송 중 라이브 상품 구매 인증 댓글 작성을 하면 추첨을 통해 바나나킥 스낵을 증정한다. 여기에 23 봄·여름 의류 7만원 이상 구매 시 한정판 콜라보 에어 소파를 선착순 50명에게 증정한다. 

사진 피터젠슨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