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연, 햇빛과 땀에도 무너지지 않아! 지방시 프리즘 리브르와 함께라면
상태바
나연, 햇빛과 땀에도 무너지지 않아! 지방시 프리즘 리브르와 함께라면
  • 이수빈
  • 승인 2023.05.16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와이스 나연이 지방시 뷰티와 함께 진행한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6월호 커버가 공개됐다. 나연은 지방시 뷰티 앰버서더로서 세련되고 시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공개된 화보 속 나연은 따뜻한 햇볕이 내리쬐는 스튜디오에서 지방시 뷰티의 베스트셀러 ‘프리즘 리브르’와 함께 무더위에도 끄떡 없이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화보에서 사용된 지방시 뷰티 프리즘 리브르 파우더는 좀 더 편리한 사용감을 위해 파우치에 넣고 다닐 수 있는 미니 사이즈 버전을 내달 6월에 출시할 예정이다.

나연은 인터뷰를 통해 지난 4월 개최한 다섯 번째 월드투어 'READY TO BE'의 서울 공연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이번 콘서트는 어느 때보다 열심히, 욕심내서 더 많은 준비를 했던 것 같아요. 감사하게도 콘서트를 보러 와 주신 팬분들께서 여운이 많이 남았다고 이야기 해주셨죠. 직접 팬분들을 대면하고 응원 소리를 들으며 공연하는 게 4년 만이라, 더 완벽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어요”라고 말하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나연은 트와이스 일본 10집 싱글 앨범 발매와 함께 5번째 월드 투어 ‘TWICE 5TH WORLD TOUR ‘READY TO BE’’를 진행 중이다.

지방시 뷰티 앰버서더로서의 새로운 변신에 도전한 나연의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6월호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코스모폴리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