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비욘세 르네상스 월드 투어의 동반자로 함께해
상태바
티파니, 비욘세 르네상스 월드 투어의 동반자로 함께해
  • 이수빈
  • 승인 2023.05.16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파니가 비욘세의 단독 월드투어 콘서트인 'RENAISSANCE WORLD TOUR(르네상스 월드 투어)'의 공식 협찬사로 함께 한다고 발표했다.

가장 많은 그래미상을 수상한 아티스트인 비욘세의 7년 만의 단독 콘서트이자, 총 50회 이상의 공연으로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은 투어다. 투어 기간 동안 비욘세는 티파니 하드웨어(Tiffany HardWear)와 엘사 페레티(Elsa Peretti®) 컬렉션 등 아이코닉한 주얼리와 티파니가 비욘세를 위해 디자인·제작한 주얼리를 착용할 예정이다.

르네상스 월드 투어의 공식 주얼리 협찬사로서 티파니가 선정된 것은 2022년, 비욘세와 함께 협업한 'LOSE YOURSELF IN LOVE' 캠페인부터다. 스튜디오 54를 모티브로 한 영상에서 비욘세는 캠페인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한 티파니 하드웨어 네크리스와 10캐럿의 다이아몬드 반지 및 다이아몬드로 파베(벽돌조각모양)된 티파니 락 컬렉션 뱅글 등 티파니의 화려한 다이아몬드 디자인을 착용했다.

르네상스 월드 투어에서 현대 대중문화의 아이콘인 비욘세는 티파니의 아카이브와 핵심 컬렉션 들에서 영감을 받아 특별 제작된 디자인과 주얼리를 착용하여 전 세계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이다.

글로벌 디자이너와 파트너사와 협업해 제작된 커스터마이징 주얼리도 만나볼 수 있다. 4.5캐럿의 화이트 다이아몬드가 장식된 이어피스로, 이는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열린 첫 번째 콘서트에서 착용하여 공개됐고, 투어 기간 동안 계속해서 착용할 예정이다.

르네상스 월드 투어는 5월 10일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개막되었으며 9월 27일 미국 뉴올리언스에서 마무리될 예정이다.

사진 티파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