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LG 김치냉장고 구매하고 CJ 비비고 배추김치 10kg 받자~!!"
상태바
11번가, "LG 김치냉장고 구매하고 CJ 비비고 배추김치 10kg 받자~!!"
  • 민병권
  • 승인 2023.05.15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번가는 16일부터 20일까지 5일 간, ‘LG x CJ, 맛나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11번가는 LG전자와 CJ제일제당의 이색 콜라보 프로모션을 통해 양사의 대표 상품을 ‘스페셜딜’로 판매한다. LG전자 최대 12% 할인, CJ제일제당은 최대 40% 할인가로 준비했다.

CJ제일제당은 11번가 ‘슈팅배송’을 통해 주문 다음날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올해 1분기 기준 슈팅배송을 통한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87% 증가했다. 대표 상품 '햇반' 거래액은 전년 1분기 대비 413% 증가했다. 

LG전자는 11번가에서 오브제 컬렉션 제품 판매를 강화하면서, '내일설치' 서비스를 통해 빠른 고객 인도가 가능하다. 2개 이상 구매 시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품목할인' 서비스를 운영한다. 

11번가 김명식 디지털담당은 “LG전자와 CJ제일제당 모두 11번가 고객들에게 항상 열띤 반응을 얻는 인기 브랜드로, 냉장고, 주방가전, 생활가전 수요와 간편식, 냉동식품 등 반조리 식품의 수요가 일맥상통하는 면이 있다”며, “이형의 상품을 취급하는 서로 다른 브랜드의 콜라보가 고객들에게 기대하지 않았던 신선한 쇼핑의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 LG전자 김치냉장고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CJ제일제당의 ‘비비고 베이직 포기배추김치 10kg’를 증정한다. 김치냉장고를 제외한 LG전자 제품 1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CJ제일제당의 신제품, ‘고메 소바바 치킨’과 ‘비비고 본갈비탕’ 세트, 100만 원 이하 구매 고객에게는 ‘햇반 소프트밀 닭가슴살 곤약죽 세트’를 증정한다. 

사진=11번가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