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상민, 싱그러운 향 담은 아임프롬 ‘개울 컬렉션’ 화보에
상태바
문상민, 싱그러운 향 담은 아임프롬 ‘개울 컬렉션’ 화보에
  • 이수빈
  • 승인 2023.05.15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임프롬(I’m from’)이 15일, 초록빛 개울 숲에서 맞는 휴일의 정취를 담은 두 가지 향의 바디 케어 신제품 ‘개울 컬렉션’을 출시, 브랜드 앰버서더 배우 문상민과 함께한 신제품 화보를 동시에 공개했다.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개울 컬렉션은 싱그러운 향이 매력적인 퍼퓸드 바디케어 라인 2종이다. '수풀'은 그레이프 프룻과 피오니, 랍다넘의 조합으로 싱그러운 풀잎과 향긋한 꽃 내음의 그린 플로럴 향이다. 

'윤슬' 향은 베르가못과 마린, 머스크를 조합의 시트러스 아쿠아 향이다. 각각 ‘바디 스크럽&워시’와 ‘실키 바디 로션’, ‘핸드 크림’ 3종이 선보인다. 

바디 스크럽&워시는 살구씨 파우더를 함유한 고운 스크럽 알갱이와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이 부드럽고 깨끗하게 노폐물과 각질을 씻어내고, 식물성 보습 오일과 해수 추출물이 샤워 후에도 윤기 있고 촉촉한 보습을 공급해준다. 

실키 바디 로션은 식물성 보습 성분과 비건 히알루론산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수분 젤 타입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촉촉하고 산뜻한 마무리가 장점이다.

핸드 크림은 시어버터와 비타민E 성분이 건조한 손에 끈적임 없이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전해주는 제품이다. 세 가지 제품 모두 비건 포뮬러의 클린 제품으로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임프롬은 이번 개울 컬렉션의 출시를 기념해 ‘아임프롬과 함께 깊어지는 자연의 시간’을 컨셉으로 한 배우 문상민의 화보를 함께 공개한다. 자연이 스민 풍경을 담은 향기로 일상에서 벗어나 평온한 쉼을 위한 가치 있는 시간을 선사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브랜드 앰버서더인 문상민은 차분한 블랙 수트 스타일링으로 주력 라인인 ‘윤슬’의 향을 시각적인 이미지로 승화시켰다.  

아임프롬은 이번 신제품 바디 라인 출시 기념으로 공식몰을 통해 할인과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15일부터 31일까지 약 2주간 수풀과 윤슬 라인 전 제품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바디 스크럽&워시와 실키 바디 로션 구매 고객에겐 바디 케어 한옥 컬렉션의 트라이얼 키트 2종을 증정한다. 500개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바디 케어와 핸드크림 디스커버리 키트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아임프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