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명동점 7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기부 캠페인 전개
상태바
신세계免, 명동점 7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기부 캠페인 전개
  • 이수빈
  • 승인 2023.05.15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면세점이 명동점 7주년을 맞아 대규모 ‘고객감사 이벤트’와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7년 동안 명동점을 찾고 애용해준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행사를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한진관광 경품 이벤트’와 함께, 온라인몰에서 ‘스마일페이 더블 결제할인 이벤트’ ‘룰렛 이벤트’ ‘댓글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7주년을 기념해 총 42개 브랜드가 최대 60% 할인하며 기념품도 증정한다. 이번에는 인기 뷰티 브랜드와 선글라스 등 브랜드 데이를 전개해 최대 40% 할인한다.

7주년 기념 이벤트로 우선 명동점 방문만 해도 구매 시 즉시 사용 가능한 쇼핑지원금 최대 7만원 증정한다. $77이상 구매시, 선착순 777명에게 1만원 면세포인트, $777이상 구매시 7만원 면세포인트 추가 증정한다. 

‘한진관광 경품 이벤트’는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과 명동점과 부산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 대한항공 항공권과 면세 포인트를 증정한다. 1등 당첨자 한 명에게 520만원 상당의 인천-오슬로 대한항공 왕복항공권 2매를 증정한다. 

온라인몰에서는 스마일페이 더블 결제할인 이벤트와 룰렛 이벤트, 댓글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5월 18일까지 매일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결제할인 혜택을 기존의 2배로 제공한다. 31일까지 진행하는 룰렛 이벤트는 하루에 한번 룰렛 이벤트 참여를 통해 100원부터 최대 5000원까지의 면세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외국인 회원만을 대상으로 하는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온라인몰에 가입하고 7주년 축하 댓글을 남긴 외국인 개별 관광객 전원에게 면세포인트 1천원과 함께 70달러, 700달러 구매할 경우 각 1만원, 6만원의 추가적립금을 지급한다.

신세계면세점은 동시에 매출의 일부를 기부하는 ‘기부 캠페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 5~7월 기간 중 온•오프라인으로 K패션 브랜드 매출의 0.5%를 소외계층의 패션 꿈나무들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기부 행사 기간 동안 K패션 브랜드 2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사진 신세계면세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