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스데이 아일랜드, 롯데 타임빌라스에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써스데이 아일랜드, 롯데 타임빌라스에 팝업스토어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3.05.12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가 의왕에 위치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점에 팝업 스토어를 11일에 오픈했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점은 ‘자연 속 휴식’ 복합 문화공간으로 특화된 공간과 함께 차별화된 콘텐츠, MD로 젊은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공략하며 꾸준히 입지를 넓히며 사랑받고 있는 공간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써스데이 아일랜드가 꿈꾸는 새로운 섬의 컨셉 워딩을 바탕으로 “Fantasy Island” 테마로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색적인 공간을 선보인다. 팝업스토어 곳곳의 다양한 컬러들과 빛과 홀로그램의 비현실적인 느낌의 오브제, 하우스 공간으로 가상의 공간처럼 느껴지는 판타지를 선사한다.

특별한 여름을 준비하는 트래블, 페스티벌, 리조트룩이 가득한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뮤즈 김태리와 함께한 스타일링과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인다.

팝업 곳곳에 포토스팟과 체험형 특별한 공간이 준비되어 있는 팝업스토어인 만큼 오픈과 함께 첫날부터 많은 고객들이 유입되며 관심을 보이며 공간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팝업의 다양한 컨텐츠와 함께, 구매 고객 대상 트래블 폴딩백과 일리커피 머신을 제공하는 기프트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현장 인증 이벤트를 통해 T.I 양말 증정과 함께 포토머신 인화 서비스도 제공한다. 팝업 스토어는 이달 28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써스데이 아일랜드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