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X여행에미치다, ‘키르기스스탄 하이킹’ 선보여..."MZ세대 버킷리스트 실현"
상태바
하나투어X여행에미치다, ‘키르기스스탄 하이킹’ 선보여..."MZ세대 버킷리스트 실현"
  • 박주범
  • 승인 2023.05.11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 투어 전문가 길바울
아웃도어 투어 전문가 길바울

하나투어는 여행에미치다와 손잡고 ‘키르기스스탄 하이킹’ 테마여행 상품을 11일 오후 2시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여행을 통해 MZ세대들의 버킷리스트를 실현하고, 인생의 변환점을 만들어 줄 여행 프로그램으로 ‘여미투어’를 기획한 바 있다. 

첫 여미투어인 키르기스스탄 하이킹은 키르기스스탄에서 8박 9일간의 하이킹 및 네트워킹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백팩커들의 성지 알틴아라샨 트레킹과 이식쿨호수, 스카즈카캐년, 제티오구스 등을 방문하며, 승마와 노천온천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상품은 아웃도어 투어 전문가이자 배우 겸 모델인 길바울이 투어 호스트로 동행한다. 키르기스스탄 비슈케크 직항 왕복 항공권과 숙소, 음식과 물자 등을 포함하고 있다.

다만 배낭 및 침낭, 텐트, 등산화 등의 개인 장비는 지참해야 하며, 하루 평균 10km 트레킹 일정으로 백패킹 입문자 이상 혹은 그에 준하는 체력을 보유한 여행객만 참여할 수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오프로드 여정, 캠프형 숙소, 현지식 식사 등 MZ세대들이 키르기스스탄의 자연과 문화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백패킹 여행의 정수를 담았다”라고 말했다.

사진=하나투어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