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우드, 트랜스폼 아웃도어 웨어 탈부착 방풍재킷  출시
상태바
웨스트우드, 트랜스폼 아웃도어 웨어 탈부착 방풍재킷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5.11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스트우드가 예년보다 빨라진 여름 시즌을 맞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소매포인트 방풍재킷과 15L 배낭을 출시했다.

웨스트우드는 무더위가 빨리 찾아올 것으로 예측되는 여름시즌을 앞두고 기온과 상황에 따라 손쉽게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아웃도어 의류를 선보인다.

소매포인트 방풍재킷은 소매 부분의 탈부착 기능이 있어 일상에서나 아웃도어 활동 시 기온에 따라 스타일을 조절할 수 있다. 무더운 여름 날씨에는 반팔로 활용할 수 있고 우천 시에는 긴팔로도 착용할 수 있는 트랜스폼 아웃도어 웨어다.

재킷 상단에는 톤온톤 색감의 은은한 W 로고 포인트를 디자인으로 젊은 감성을 더했다. 색상은 블랙과 베이지 2종으로 소매와 후드 모두 탈부착 가능해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등산객과 캠핑족을 위한 필수템인 아웃도어 전용 백팩도 만나볼 수 있다. 15L 배낭은 여러개의 포켓으로 구성돼 넉넉한 수납공간이 돋보이는 아웃도어 전용 백팩이다. 겉감에는 내구성이 우수한 나일론 원단을 사용하고, 등판에는 메쉬소재를 사용해 통기성과 쿠션감이 뛰어나무더운 여름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갑작스런 우천시에도 수납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레인커버가 내장됐다. 체스트벨트와 힙벨트를 이중으로 구성해 안정감 있게 착용할 수 있다. 상하단 스틱고리는 히든 포켓 형태로 제작돼 일상에서도 출퇴근 배낭으로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하의 와샤(물로 선가공한 원단 소재) 반조거 밴드 팬츠는 은은한 와샤가 돋보이는 반조거 밴드 팬츠 스타일로 비대칭 포켓 디테일과 반조거 디자인을 적용해 트렌디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사진 웨스트우드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