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뷰티 탈리다쿰, 현대百 비클린 입점
상태바
비건 뷰티 탈리다쿰, 현대百 비클린 입점
  • 이수빈
  • 승인 2023.05.10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탈리다쿰은 신제품 에이치엠베리어(HM+Barrier™) 라인 6종의 공식 출시와 함께 현대백화점 판교점∙목동점·더현대서울의 비건 뷰티 편집숍 ‘비클린(B.CLEAN)’에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비클린(B. CLEAN)은 현대백화점이 직접 큐레이션한 클린 뷰티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편집숍이다. 탈리다쿰(Talitha Koum)은 ‘소녀여 일어나라’는 뜻으로 우리 안에 내재된 본연의 힘과 아름다움을 되찾아가는 과정을 돕고자 탄생한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다. 

탈리다쿰이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에이치엠베리어(HM+Barrier™) 라인은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집중 케어해 회복시키는 고보습 장벽케어 라인이다. 

핵심 원료인 흰민들레 태좌(암술의 한 부분으로, 씨방 안에 밑씨가 붙는 자리) 추출물과 함께 복숭아꽃 추출물, 녹차꽃 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돼 있다. 14가지 화학성분 프리 제품으로 염증완화와 피부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A 및 B, B2, 필수 아미노산, 무기질을 풍부하게 함유,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흰민들레 태좌 추출물은 미국과 한국에서 특허 출원을 완료한 상태다. 제품은 페이스 크림, 페이스 클렌저, 바디 클렌저, 바디 밤, 멀티 밤, 립큐어 밤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페이스 크림은 무향의 밤 크림 타입으로 연약한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 들어 무너진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72시간 동안 고보습을 유지해준다. 페이스 클렌저는 세안 후 피부 세라마이드 보호막을 지켜주고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해준다. 

바디클렌저는 섬세한 모공 클렌징과 미세 각질까지 자극없이 한 번에 케어해주며, 바디 밤은 쉐어버터와 천연 오일 성분으로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준다.

페이스 크림, 페이스 클렌저, 바디 밤, 바디 클렌저 4종은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제조, 국내 및 미국에서 동시에 판매하고 있다.

전 제품은 독일 더마테스트 민감성 피부 대상 ‘Excellent’ 등급 획득, 영국비건협회(The Vegan Society, 비건 소사이어티) 비건 인증과 글로벌 동물 권리 보호단체 PETA의 ‘크루얼티 프리&비건’(cruelty-free and vegan) 인증을 받았다. 

친환경 패키지로 PCR(재활용된 플라스틱) 캡과 용기, 메탈-프리 펌프, 단일 소재의 제로웨이스트(Zero-waste) 특허용기를 사용해 별도 세척없이 간편 분리 배출할 수 있는 등 환경을 위해 불필요한 패키지를 최소화했다.  

사진 탈리다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