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도라, 테니스 주제의 컨셉 스토어 롯데월드몰에 오픈!  
상태바
디아도라, 테니스 주제의 컨셉 스토어 롯데월드몰에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3.05.10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라이트브랜즈의 디아도라(diadora)가 잠실 롯데월드몰 3층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이어서 상반기 중, 영등포 타임스퀘어 팝업스토어, 롯데 인천터미널점 매장 리뉴얼 등 2곳을 연달아 오픈해 테니스를 매개로 한 비즈니스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디아도라는 테니스의 전설인 비외른 보리와 보리스 베커가 애용한 브랜드로 테니스에 깊은 뿌리를 둔 브랜드다. 테니스를 중장기 브랜드 핵심성장 키워드로 선정, 관련 상품을 확대하는 동시에 브랜드와 테니스와의 연상고리를 강화하는 헤리티지 마케팅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주요 거점에 위치한 유통망 확보로 브랜드 평판과 매장 효율성을 제고한다는 전략이다. 

롯데월드몰 점은 디아도라의 첫 번째 테니스 컨셉 스토어로, 테니스 헤리티지를 계승하면서도 동시대의 트렌디한 디자인도 아우르는 ‘디아도라 바이브레이션(diadora vibration)’ 주제로 디자인됐다. 테니스 전문가 용도의 퍼포먼스 제품과 테니스 모티브의 라이프스타일웨어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장 구성은 코어 존과 바이브레이션 존으로 나뉜다. 코어 존은 디아도라의 정통성을 반영해 활동성, 기능성을 기반으로 코트 룩 디자인의 의류, 슈즈, 가방 등이 주를 이룬다. 베스트셀러 그랜드슬램 시리즈를 비롯해 플리츠 스커트, 테니스 경기화, 라켓 백 등 전문가 용도의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바이브레이션 존은 코트 룩을 스포티하고 스타일리시한 비주얼의 티셔츠, 맨투맨, 아노락 등 일상 룩으로 재해석한 라이프스타일웨어,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된다. 

디아도라가 올해부터 주력하는 테마 ‘테슬레저(테니스+에슬레저)’ 와 부합한 캐쥬얼 아이템도 선보인다. 

디아도라는 롯데월드몰 매장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펼친다. 전 구매고객에게 브랜드 로고 양말과 함께 구매 금액 대별로 테니스 원데이 레슨 1회권(선착순 20명 증정), 슈박스 및 테니스볼 파우치를 증정한다. 신규 회원 가입 시 5% 즉시 할인 혜택도 있다. 

디아도라는 이탈리아어로 테니스클럽을 뜻하는 멤버십형 프리미엄 레슨 프로그램 ‘써콜로 디 테니스’를 운영하며 테니스 문화의 저변 확장에도 노력 하고있다.

사진 디아도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