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 히말라야 야크 캐릭터 ‘블키’ 공개
상태바
블랙야크 키즈, 히말라야 야크 캐릭터 ‘블키’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5.10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야크 키즈가 브랜드 자체 캐릭터 ‘블키(BLKi)’를 공개했다. 블키는 블랙야크 키즈가 자체 개발한 IP 캐릭터로, 꿈꾸는 아이들의 끊임없는 도전을 응원하는 블랙야크 키즈의 브랜드 방향성을 녹여냈다.

히말라야 산맥에 서식하는 검은 소 ‘야크’를 모티브로 한 모습으로, 초능력 뿔을 가진 블키는 원래 살던 행성이 기후 변화로 인해 살지 못하게 돼 우연히 지구의 히말라야에 불시착하게 됐다는 탄생 스토리를 가졌다.

MBTI는 ENFP, 취미는 우주선 수리와 지구 관찰하기 등 브랜드의 방향성을 닮은 세계관으로 호기심 많고 엉뚱한 성격의 매력을 가진 캐릭터다. 아름다운 지구의 자연을 사랑하고, 때로는 캠핑을 즐기기도 하는 등 매일매일 새롭고 즐겁기를 바란다는 좌우명을 가졌다.

블키 공개를 기념해 블랙야크 키즈는 지구에 도착하게 된 블키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티저 영상 ‘MY NAME IS BLKi’편을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해당 게시글을 리그램(공유, 스크랩)하면 추첨을 통해 블키 티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블키를 활용해 제작한 반팔 티셔츠와 키링도 출시했다.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블랙야크 키즈는 ‘블키’와 함께 의류 등 제품 출시, 콘텐츠 제작, 마케팅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캐릭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블랙야크 키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