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도그어스플래닛, '유기견 입양 문화 확산 지원' 캠페인... '유기견 치료부터 입양까지'
상태바
티몬-도그어스플래닛, '유기견 입양 문화 확산 지원' 캠페인... '유기견 치료부터 입양까지'
  • 박성재
  • 승인 2023.05.0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이 오는 17일까지 도그어스플래닛과 소셜기부를 개최하고 ‘유기견 입양 문화 확산 지원’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안락사 직전 구조한 엄마견 ‘무순이’와 아기 4마리, 식용 개농장에서 구조한 ‘몽글이’, 애니멀 호더로부터 구조한 ‘쏠라씨’ 등의 사례를 소개하고 이들의 치료와 가족 찾기를 돕는다. 도그어스플래닛은 반려견 트레이닝, 유기견 구조, 위탁 보호와 훈련을 지원하는 반려동물 돌봄 단체다. 

고객들은 오는 17일까지 티몬에서 2000원부터 1만원까지 기부할 수 있다. 모금액은 수수료와 사업비 등을 일절 제하지 않고 전액 도그어스플래닛이 보호하고 있는 유기견의 치료와 위탁보호 비용, 사회화 트레이닝을 위해 사용된다. 

오는 22일까지 ‘오프라인 사진전’도 개최한다. 신사동 가로수길 본사 1층 ‘TWUC’ 카페 내에 유기견들의 모습을 담은 사진 10여종 이상을 전시한다.

티몬은 “학대, 파양의 아픔에도 사람의 손길을 그리워하는 유기견들이 진정한 가족의 품에 안길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사진 티몬

박성재 인턴 기자 kdf@kdfnews.com
 

Tag
#티몬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