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컬러풀한 伊 여름 감성을 담은 ‘구찌 썸머 스토리’ 컬렉션 
상태바
구찌, 컬러풀한 伊 여름 감성을 담은 ‘구찌 썸머 스토리’ 컬렉션 
  • 이수빈
  • 승인 2023.05.09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찌가 탐험과 일탈을 꿈꾸는 여름날의 감성을 담은 구찌 썸머 스토리(Gucci Summer Stories) 컬렉션을 선보인다. 낮이 길어지고 밤의 기온이 온화해지기 시작하는 이탈리아 여름의 즐거움 가득한 무드를 담았다. 지중해의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컬러풀한 셀렉션으로 구성됐다.

구찌 썸머 스토리에서는 상징적인 라인인 재키 1961과 홀스빗 1955핸드백을 레더 디테일이 적용된 우븐 라피아 소재로 선보인다. 여러가지 소재의 세련된 조합은 차분한 톤의 컬러로 선보이는 클래식 구찌 홀스빗 로퍼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엄선된 셀렉션을 통해 주말 나들이부터 장거리 여행까지,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여행을 위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다양한 사이즈와 컬러로 구성된 구찌 발리제리아 셀렉션의 점보 GG 레더 더플 백 및 토트 백에는 헤리티지, 창의성, 혁신에 가치를 둔 하우스 고유의 모티브가 담겨 있다.

여성 레디투웨어 셀렉션에서는 볼드한 그래픽 스트라이프, 경쾌한 플로럴 패턴의 실크 자카드 스타일 등 다양한 셔츠들을 선보인다. 함께 매치해 풀사이드 룩을 완성시켜 줄 쇼츠와 팬츠도 마련돼 있다. 

뒷면의 크로스 디테일, 앞면의 러버 프린트 구찌 로고와 같이 특별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핑크 원피스 디자인의 수영복과 비키니도 만나볼 수 있다.   

남성 레디투웨어 셀렉션에서는 패치와 자수 디테일, 새롭게 재해석한 GG모티브가 적용된 볼링 셔츠와 블루종 등을 코튼과 리넨 소재의 시즈널 룩으로 선보인다. 밝은 컬러감, 스트라이프 패턴, 플라워, 그리고 해변가에 영감 받은 상징적인 프린트는 이번 셀렉션의 주요 특징이다.

해변 여행에 잘 어울리는 폼폼 디테일의 라피아 소재 라지 토트 백, 낮이든 밤이든 우아한 연출이 가능한 스트로 소재의 재키 1961, 홀스빗 1955, GG마몽 등 다양한 핸드백 셀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라피아 소재의 플랫 에스파드리유 슬라이드, 화이트 레더 샌들과 같은 미드힐 스타일, 이브닝 룩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인터로킹 G 모티브 라피아 슬라이드 등 다양한 슈즈 컬렉션도 준비됐다. 

남성 슈즈 셀렉션으로는 홀스빗 디테일의 레더 슬라이드와 로퍼, 인터로킹 G 레더 패치가 돋보이는 천연 라피아 소재의 에스파드리유를 선보인다. 

구찌 썸머 스토리는 GG모티브의 컬러풀한 비치 타월, 레더 소재의 세면도구 케이스와 기내용 가방과 아이웨어 등 여름 무드가 가득 담긴 다양한 액세서리들도 구성돼 있다.

구찌 썸머 스토리 컬렉션은 선별된 구찌 스토어 및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구찌(Gucci)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