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사나, 시크 & 세련 美 돋보이는 에스쁘아 NEW 화보 공개
상태바
트와이스 사나, 시크 & 세련 美 돋보이는 에스쁘아 NEW 화보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5.08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와이스 멤버 사나가 에스쁘아와 함께한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사나는 에스쁘아의 다양한 신제품과 함께 레드&핑크 배경에서 다른 두 가지 무드의 메이크업 룩을 선보인 가운데, 순백의 화이트 의상을 입고 카메라 앞에 섰다. 

강렬한 레드 컬러의 배경에서는 절도있는 애티튜드와 강렬한 눈빛 연기로 화려한 이목구비에 매력을 더했다. 핑크 컬러 배경에서는 브릿지로 헤어에 변화를 주며 몽환적인 무드에 청순함을 더한 미모를 드러냈다.

화보속 사나는 벨벳처럼 부드럽고, 텍스처가 가벼워 피부에 촘촘하게 밀착는 세미매트 쿠션 ‘프로 테일러 비벨벳 커버 쿠션 뉴클래스’와 함께 도도하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선보였다.

사나의 무결점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 제품은  에스쁘아의 세미매트 쿠션 ‘비벨벳 커버 쿠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프로 테일러 비벨벳 커버 쿠션 뉴클래스는 기존 대비 미세해진 하이데피니션 파우더와 강화된 트리플 레이어 필름 포머로 모공을 촘촘하게 메워 요철없이 매끈한 피부표현이 가능하다. 

이 쿠션은 바닐라, 아이보리, 페탈, 베이지, 탠 총 5가지 컬러로 피부톤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다.

핑크빛 배경속 사나의 봄기운 가득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준 제품은 ‘노웨어 틴스틱’으로, 틴트처럼 맑은 색감이 입술 위에 매끄럽게 스머징돼 입술 주름 없이 반무광으로 얇게 밀착되는 제품이다. 사나는 이 제품의 특징을 활용해 립과 양볼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색상은 로코코랄, 핑크레딧, 레드로메다, 인트로즈 총 4가지. 맑은 컬러가 피부를 한 톤 업시켜주는 생기있는 입술과 안색을 표현해 준다.

사나가 속한 걸그룹 트와이스는 지난 30일을 시작으로 다섯 번째 월드투어 'TWICE 5TH WORLD TOUR 'READY TO BE' 일정을 위해 호주로 출국, 글로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에스쁘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